정보대학 공간예약 시스템 공지

2025.05.23. 작성


 정보대학 공간예약 시스템 관련 공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★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 임시공휴일, 6월 6일 현충일 대관 불가함.

★ 6월 17일(화)~6월 23일(월) 기말고사 기간으로 대관에 제한이 있음.

*대관일의 전일 오후에 승인 여부 확정하니 신청서 작성 시 이메일 주소 정확히 입력할 것.

 

- 아  래 -

 


1. 공간 예약 시스템 적용 공간 목록 및 정보

  (첨부파일에서 공간 사진 확인 가능)


※ 정운오IT교양관 520~523호는 소규모 세미나실로 PC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공간입니다.

   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은 설치되어 있으니 개인 노트북을 지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※ (2025.05.23. 추가 내용)

   우정정보관 B102호 우측 빔프로젝터 고장으로 인해 좌측의 1대만 사용 가능합니다.


2. 공간예약 시스템 사용 방법

1) https://csspace.korea.ac.kr/ (공간예약시스템접속

2) 로그인(포털 ID 사용) 후 대관 신청 클릭

3) 대관 정보 입력 (*단체 정보에는 개인 이름이 아닌 단체명 기입)

4) 대관 신청서 제출하기 클릭

5) 행정실 담당자 검토 후 승인 또는 취소 (*취소시 대관 정보에 입력한 이메일로 취소 사유 발송)

6) 승인 시 대관 확인증 출력 후 해당 건물의 1층 안내 데스크에 제출

  ※ 제출 장소

    - 과학도서관: 과학도서관 1층 경비실

    - 애기능생활관: 과학도서관 1층 경비실

    - 우정정보관: 1층 안내 데스크

    - 정운오IT교양관: 1층 안내실 앞 거치대

 

3. 공간예약 시 주의사항

정보대학 소속 동아리, 학생회, 연구실, 학회만 대여 가능 (*단체명 정확히 작성 요망)

- 신청일로부터 2주 이내 공간 예약 가능

한 아이디로 공간 2개까지 예약 가능

예약 시 연락처(전화번호/Email) 및 사용 목적 명확히 작성 요청

   (사용 불가 연락처 및 사용 목적 미기입시 승인 불가 처리함)

- 예약 신청 후 반드시 승인 내역 확인 (미승인 시 공간 사용 불가)

  

4. 공간예약시스템 관련 문의처

- 담당자: 정보대학행정팀 김소영 직원

- 연락처: 02) 3290-4130

- 이메일: sy1026@korea.ac.kr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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