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취업을 코앞에 둔 예비 졸업생 혹은 앞으로의 취업에 고민이 많은 재학생 여러분.

 

개발자 커리어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래머스에서 취업 연계 과정인 <프로그래머스 데브 코스> 모집을 시작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.  

 

프로그래머스는 현업에서 어떤 능력을 요구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며 주니어가 갖춰야 할 역량을 체계적으로 알려줄 수 있는 교육 과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프로그래머스의 채용 서비스와 연계하여 자율 주행 및 인공지능 분야의 실무자를 양성하는 과정인 <프로그래머스 데브코스>를 열었습니다.

 

자율 주행 데브코스

자율 주행 분야는 왠지 어려울 것 같고 쉽게 내가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기 쉽지 않을 텐데요. 기본적으로 파이썬을 알고 있으면 자율 주행 프로그래밍에도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.

실습을 통해 체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직접 코드를 짜서 고성능 실습용 차량을 활용하여 자율 주행에 필요한 센서/영상처리, 모터 제어 등의 기술을 적용해 운행 시켜 볼 수 있습니다.

 

인공 지능 데브코스

실존하는 다양한 모델을 가져다 쓰는 것에 그치지 않고, 구성 요소를 이해하고 상황에 맞게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니어 엔지니어를 성장시키고자 합니다.

프로그래머스 인공지능 데브 코스에서 탄탄한 이론, 현장감 있는 실습을 경험하여, 지금 이 순간에도 AI/ML 분야의 국내는 물론 실리콘밸리 출신의 전문 멘토단과 함께 '주니어' 로서의 면모를 갖춰보세요.

 

 

 

[참가자 모집 안내]

 

1. 모집 기간 : ~ 3월 12일(금) 까지

2. 모집 분야 및 인원

-      자율주행 : 30명

-      인공지능 : 60명 (30명씩 분반 예정)

3. 지원 하기 : 프로그래머스 각 과정 페이지 참고

-      자율주행 과정 : http://bit.ly/3e0pQl9

-      인공지능 과정 : http://bit.ly/304edBG

 

현재 진행되는 과정이 궁금하다면 : TWL 둘러보기